옴니어스의 다섯 번째 창립 기념일

올해도 어김없이 옴니어스의 창립 기념일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BEP 달성이라는 달콤한 과실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생일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옴니어스가 지난 1년간 무럭무럭 성장할 수 있게 항상 애써주 우리 옴니어스 식구들을 비롯해 저희를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_^*

사람은 5세가 되면,

1) 언어적으로 문장을 완성할 수 있고,

2) 엄마,아빠 없이 혼자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지며,

3)  더 이상 자신이 아기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출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5세가 된 옴니어스는,

1) 패션 실무단에 적용 가능한 완성도 높은 상품 분류체계를 구축했고,

2) 스스로 학습 가능한 수준의 AI를 만들었으며,

3) 높은 완성도로 현 시장에서 많은 고객분들께 서비스다운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신 서비스의 출시

"옴니어스 렌즈(OMNIOUS LENS), 옴니어스 스튜디오(OMNIOUS STUDIO)"

옴니어스 태거(OMNIOUS TAGGER)에 이어, 신규 서비스 2종을 고객 여러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품의 디테일과 무드까지 놓치지 않고 찾아내 고객이 보고 있는 상품과 유사한 상품들을 추천해주는 옴니어스 렌즈는, 현재 에이블리와 더현대닷컴에 적용되어 대중들의 호평을 받고 있니다.

'에이블리' 앱 후기에 올라온 유사 상품 추천에 대한 소비자 호평

SNS와 마켓의 패션 트렌드 데이터를 상품 속성 기반으로 읽어내는 옴니어스 스튜디오는, 전세계 유일무이한 인공지능 기반 트렌드 분석 솔루션입니다. 벌써 400여 개 기업과 사업자 계정이 옴니어스의 트렌드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는 사실!

옴니어스 스튜디오 서비스 화
옴니어스 스튜디오 서비스 화

2.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 극복 이벤트 진행

"옴니어스 스튜디오 3개월 무료 이용권"

그 어느 해보다 올해는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겨웠던 한해였습니다. 옴니어스도 작게나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언택트(Untact) 확산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패션 종사자 및 사업자 여러분들을 위해, 옴니어스 스튜디오의 트렌드 서비스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오픈하였습니다.

패션 종사자 여러분들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받아,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주셨습니다.

3개월 이용 종료 후에는,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리기 위해 신청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까지 잊지 않았습니다. ^_^*


3. 드넓은 글로벌 시장으로 Go~!!

"옴니어스 미국 법인 설립"

옴니어스는 올해 3월 미국에 법인(Omnious Inc.) 설립을 완료했습니다.
미국에서 코로나19가 진정되는대로, 옴니어스는 글로벌 시장에 새로운 도전의 첫 발을 내딛을 계획입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게 될 옴니어스의 모습을 기대 해주세요!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옴니어스의 고객이 되었고, 점점 더 많은 직원들이 옴니어스와 함께하게 되어, 더 큰 꿈을 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소천사 BRYAN님도 옴니어스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
미소천사 BRYAN님도 옴니어스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
꽃길만 걷게 될 옴니어스 식구들
꽃길만 걷게 될 옴니어스 식구들

이제는 명실공히 국내 패션 AI의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한 옴니어스!

패션업계의 모두가 AI를 활용하는 날까지, 오늘도 저희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tory image

주말에 고생해주신 옴니어스 우렁각시들의 메이킹 비하인드 사진을 끝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