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옴니어스입니다.

이번 소식으로는, 웨비나 이벤트 일정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은 '웨비나'라는 것을 알고 있으신가요?인터넷 웹상에서 행해지는 웹(Web) +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언택트 시대에 등장한 용어입니다.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 속에서 진행 될, 웨비나 일정을 한번 알아볼까요?


1. 웨비나 사전 예약 이벤트 내용

Story image

이번 AWS 게더타운 웨비나에서는 패션기업 및 이커머스등의 SaaS 활용 노하우를 옴니어스(COO/장윤훈)가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그외 베스핀글로벌(CEO/이상희), 센드버드(CEO/이한주)도 다양한 노하우를 준비하셨습니다. 이와 발 맞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

​사전 예약을 진행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마감일은 1월 19일. 아직 하루 남았으니까 지금 사전 예약 하시고  50만원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


2. 옴니어스 부스 내용

옴니어스와 함께 하고있는 국내 대표 패션 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 노하우를 들여다 보실 수 있어요! 새 해 사업 방향성에 고민이 있으시다면 옴니어스 부스를 방문하셔서 성장에 관한 인사이트를 얻고 가세요 ~!


3. 이벤트 공지사항

● 기간 : 1월 12일 ~ 1월 19일 (1월 24일 월요일 결과 발표)

● 참여 방법 : 웨비나 사전 예약 신청

● 혜택 : 신세계 상품권 50만원 (1명 추첨)

-----

※ 참고 사항

☞  당첨자는 1월 24일 이메일을 통해 개별 연락 예정

☞  정보를 다르게 입력할 경우 당첨자 선정이 취소됩니다.

☞  혜택으로 제공되는 상품은 해당 상품을 제공하는 업체의 규정을 따릅니다.

☞  상품의 제세공과금(22%)는 본인 부담이며 납부하지 않으실 경우 다른 당첨자로 넘어가게 됩니다.


사전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 상세안내 보러가기 <

옴니어스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omnious_official

옴니어스 브런치

https://brunch.co.kr/@omniousofficial

옴니어스 채용

https://www.wanted.co.kr/company/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