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옴니어스입니다.

다들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셨나요? 간만에 휴일도 길고 가족과 함께 오순도순 이야기도하며,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셨다고 믿어요. 푹~ 쉬었으니 옴니어스와 함께 힘차게 달려볼까요?!

이번 소식으로는, 2월 3일, 패션 AI 기업 옴니어스가 북미에서 패션 업계 최고 전문가와 함께 멘토십 프로그램 NFTMS(National Fashion Technology Mentorship Series)를 바로 오늘 개최합니다.

"NFTMS란?"

북미 전역의 패션 관련 소매업체를 대상으로 업계 최고 전문가의 기술과 성공 전략을 공유하는 멘토십 시리즈입니다. 이 멘토십 프로그램을 통해 패션업계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전문적인 전략을 통해 문제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현재 매출 증가를 목표하고 있는 이커머스,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고민중인 브랜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준비하는 패션 기업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NFTMS 주요 내용

eventbrite,  EDUCATIONAL FASHION RETAIL NETWORKING and MENTORING HUB: The National Fashion Technology Mentorship Series (NFTMS)  이미지 자료
eventbrite, EDUCATIONAL FASHION RETAIL NETWORKING and MENTORING HUB: The National Fashion Technology Mentorship Series (NFTMS) 이미지 자료

해당 프로그램은 오늘인 2월 3일과 익월 3월 3일 2회차로 시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연사와 참석자가 함께해 고민과 해결책을 교류하며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 되는데요, 무엇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발생한 수익은 100% 젊은 패션 기업가나 조직에 기부할 것으로 밝혀 오로지 패션 기업을 위한 기회로 평가 받고 있답니다.

패션도 사람마다 맞는 핏이 있듯이, 여러 브랜드 및 이커머스와 교류하며 핏이 딱 들어맞는 인사이트를 찾을 수 있을거라 기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 상세안내 보러가기 <

옴니어스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omnious_official

옴니어스 브런치

https://brunch.co.kr/@omniousofficial

옴니어스 채용

https://www.wanted.co.kr/company/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