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4일에 만나요!

Story image

2018년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AI SUMMIT 2018>은 비즈니스와 AI의 접목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국내외 50여명의 연사들을 통해 살펴보는 대규모 컨퍼런스입니다. NASA, P&G 등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한 기업들의 인사이트는 물론 IBM, Intel, SAS, 어도비 등 글로벌 AI 플랫폼과 VISA, eBay, LG전자, 롯데멤버스 등 다양한 업종의 AI 프로젝트 담당자들의 강연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옴니어스가 본 컨퍼런스에서 진행되는 AI 스타트업 피치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Story image
Story image
패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하는 옴니어스.
옴니어스는 이미지 인식 AI 기술을 패션 산업에 접목시켜 비정형 패션 데이터를 유의미한 데이터로 가공한다. 사진 속 패션 아이템을 인식하여 Time/Place/Occasion 과 같은 패션 속성정보 자동 생성, 소비자 Preference와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추천, 각종 소셜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 기반의 패션 코디네이션과 트렌드 분석/예측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상용화 할 예정이다.
현재 ‘옴니어스 태거(Tagger)’ 상용화를 완료하여 이커머스 및 패션리테일 고객사들의 패션 Discovery와 Personalization을 함께 해결해 나가고 있다.

국내 AI 산업을 이끌 유망한 스타트업 중 하나로 선정된 옴니어스의 이야기, AI SUMMIT 2018에서 전해드립니다:)